top of page
innerStar_복사본-001.png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임재범콘서트.jpg

오는 10월 29일~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2년 임재범 전국 투어콘서트’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정규 7집 발매 기념으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라는 테마로 팬들과 만난다.

 

임재범은 1986년 ‘시나위 1집’ 리드보컬로 데뷔곡 ‘크게 라디오를 켜고’ 폭발적인 인기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이 밤이 지나면’ ‘그대는 어디에’ ‘사랑보다 깊은 상처’ ‘고해’ ‘너를 위해’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은 임재범은 솔로 앨범을 낼 때마다 크게 활동하기보다는 CF 삽입곡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재미있는 사실이다. 뛰어나 가창력과 호소력 있는 매력적인 그의 목소리는 블루스, 록, 컨트리 모든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낸다.

 

정규 7집 ‘SEVEN’은 프롤로그 곡 ‘위로’ 발매를 시작으로 ‘1막 집을 나서며’ ‘2막 빛을 떠나서’ ‘3막 기억을 정리하며“ 그리고 에필로그 곡과 보너스 트랙 2곡을 합쳐 총 13곡이 담긴 앨범 발매하며 3개월에 걸친 정규 7집 앨범이 완성되었다. 임재범은 지난 3일 방송된 KBS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으로 변함없는 가창력과 감동으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번 전국투어콘서트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하며, 10월 29일 오후 6시, 10월 30일 오후 5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바비기자

이너스타

innerstar

음악전문매거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