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nnerStar_복사본-001.png

몽글몽글한 겨울을 보내는 콘서트
'지브리&디즈니 With 팬텀'

스크린샷 2022-12-01 오전 12.23.03.png

몽글몽글한 겨울을 보내는 콘서트 '지브리&디즈니 With 팬텀'

 

팬텀싱어 시즌 1 3위 <흉스프레소>의 멤버 뮤지컬배우 백형훈, 성악가 겸 뮤지컬배우 김 수, 바이올리니스트 김주원 세 명의 협연자가 함께 만들어내는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12월 4일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1부는 지브리 곡으로 연주 예정이며 하늘을 나는 사람, 광기, 언제나 몇 번이라도, 생명의 이름, 인생의 회전목마, 벼랑위의 포뇨 메인 테마곡, 엄마의 빗자루, 키즈 리턴 메인 테마곡, 하나비 메인 테마곡, 원령공주 메인 테마곡, 이웃집 토토로 엔딩 테마곡 11곡을 연주한다.

 

2부는 디즈니 곡으로 연주 예정이며 미녀와 야수 메들리, 기억해줘, 먼 곳으로, 내 인생 언제 달라질까?, 숨겨진 내 모습, 라이온 킹 메들리, 내버려둬, 당신의 세상의 일부, 언젠간 떠날거야 9곡을 연주한다.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연주할 예정이며 박해원 지휘자가 함께 한다. 듣기만 해도 몽글몽글하고 동심으로 돌아가는 디즈니와 지브리 곡을 현장에서 생생한 연주로 들을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겨울에 어울리는 공연이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VIP석은 110,000원 R석은 88,000원 S석은 55,000원 A석은 33,000원이다. 6세 이상 관람가 공연이며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할인 등의 혜택이 있으니 잘 알아보고 예매하면 좋을듯 하다.

 

앨리스 기자

이너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