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nnerStar_복사본-001.png

시나위 손성훈
‘BORN TO BEA ROCK STAR’
단독콘서트

시나위 출신 보컬리스트 손성훈이 8월 21일 오후 5시 홍대 구름 아래 소극장에서 단독콘서트 
개최한다.

시나위 5집 보컬 출신으로 KBS 미니시리즈 이병헌 주연 ‘폴리스의 주제곡’ 내가 선택한 길‘ ’천년의사랑‘ ’고백‘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가 이번 콘서트에서 과거 히트곡과 1집부터 5집까지의 수록곡 중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엄선하여 레퍼토리를 만들었다. 

록과 발라드 등 모두 소화가 가능한 그는 외국곡, 국내 가요들도 리메이크해서 공연에 나설 예정이다.

손성훈은 이번 콘서트를 ’제2의 데뷔 무대‘로 여기고 무대에서 모든 에너지를 남김없이 쏟아내겠다는 생각이다.

순성훈2.jpg

손성훈은 ’새 앨범 ‘retum’ 발표 후 첫 무대로 소극장 공연을 선택했습니다. 밴드 멤버들과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그동안 여러 가지 일로 공백도 길었고, 홍보도 부족해 조금 걱정이 됩니다. 하지만 Rock’n Roll, Never back down입니다.‘ 라며 팬들에서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의 이름의 밴드 손성훈 밴드 와 함께 무대에 선다. 밴드 멤버는 기타 임에녹, 베이스 김영진, 드럼 장혁, 건반 박만희, 이길호 멤버 구성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그리고 그의 첫 앨범부터 프로듀서였고, 오랜 음악적 동반자인 시나위 리더 신대철이 게스트로 출연 해 자리를 더욱 빛내 줄 예정이다.

바비 기자
이너스타
innerstar
음악전문매거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