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nnerStar_복사본-001.png

재즈로 물들이는 크리스마스 공연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 내한공연'

카즈미2.jpeg

재즈로 물들이는 크리스마스 공연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 내한공연'

 

지난 10년간 한국인이 사랑하는 재즈 트리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가 내한공연을 한다. 지브리 OST를 재즈로 편곡 연주하여 2010년 발매하였으며 2011년에도 2탄을 발매한 앨범이 일본 아마존 재즈차트 1위에 오르고 일본 내 발매기념 공연이 전석 매진되는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11년부터 2019년까지 진행한 한국에서의 내한공연도 9년 연속 매진 되는 국내외에 재즈 매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는 트리오다. 특히 2015년에 발매한 크리스마스 앨범에는 한국 내한공연의 추억을 담은 오리지널 곡 'December in Seoul'을 수록하며 한국에 남다른 애정을 나타냈다.

 

또한 게스트로 김단비 해금 연주자가 출연하는데 직접 작곡한 곡에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며 본인 이야기를 수필로 담아낸 크로스오버 국악 앨범 '해금 에세이: 피어나다' 를 발매한 남다른 실력의 뮤지션이다.

 

총 13곡을 연주하는데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Let it Snow, The Christmas Song, Winter Wonderland, O Holy Night, White Christmas, Medley : Jingle Bells Santa Claus is Comin'To Town, Jolly Old Saint Nicholas, Rudolph, The Red-Nosed Reindeer. 등의 곡을 연주하며 4가지 곡은 공연 당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내한 10주년 기념 공연인 이번 공연은 12월 13일에 진행되며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린다. VIP석 77,00원 R석 66,000원 S석 55,000원이며 조기 예매시엔 할인도 진행한다. 또한 국가유공자, 장애인, 학생 등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예매시에 확인 해보는 것이 좋다.

 

앨리스 기자

이너스타

InnerStar

음악전문 매거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