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erStar_복사본-001.png

틱톡스타가 만들어낸
하나의 명곡 'Ghost Town'

틱톡스.jpg

전 세계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있으며 특히 10-20대 사이에서는 필수로 깔려있는 앱이라고 해서 과언이 아니다. 짧은 동영상 안에 음악이나 메이크업, 요리, 혹은 귀여운 반려동물 등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편집하여 개성을 나타내는 플랫폼으로도 알려져있다. 그러다보니 뛰어난 재능 혹은 외모로 많은 팬을 거느리며 유투버가 있듯이 틱톡스타도 존재하게 되는데 소개하는 이 곡은 틱톡스타인 Benson Boone(벤슨 분)이 발매한 데뷔 곡 'Ghost Town'이다.

 

그는 현재 틱톡에서 2.3M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으며 과거에는 미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의 출연자로도 알려져 있다.

 

작년 2021년 10월에 발매된 그의 데뷔 싱글 앨범인 'Ghost Town'은 애절한 팝 발라드이며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별을 하게 된다면 한 번씩 겪게되는 공허한 아픔, 고통스러운 감정만이 남아있는 현실을 너무나도 직설적으로 나타내어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나타낸 가사와 함께 벤슨 분만의 깔끔한 보컬로 틱톡커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불러보고 싶게끔 도전 욕구를 일으켰다.

 

틱톡뿐이 아닌 많은 곡을 커버 하는 보컬 유투버나 다른 플랫폼에서도 차차 관심을 갖게 되며 그의 곡은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져 영국 차트 46위, 빌보드 차는 100위로 차트인을 하게 된 기염을 토해냈다.

 

지금처럼 차가운 겨울 혹은 퇴근길에 버스 안에서 힘든 하루를 보냈다면 그의 목소리를 들으며 하루를 차분히 마무리하기 좋은 곡 Ghost Town을 추천한다.

 

 

앨리스 기자

팝핑북

popingbook

문화를 세계와 소통하는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