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이 숨쉰다! 홍대 오르카 녹음 스튜디오





뮤지션이 행복하면서 즐겁게 음악을 담을 수 있는 이곳은 홍대와 신촌 중간쯤 자리를 잡고 있다. 연습실과 스튜디오 기존방식은 주로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 오르카는 6층으로 하늘과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음악 공간이다.
뮤지션이 만들어서 공간 활용이 더 완벽한 오르카 스튜디오
뮤지션을 위한 공간으로 음악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와서 자신의 음악을 만들고 담을 수 있는 공간이다.
프리미엄 작업실은
프리미엄 작업실과 연습실을 좋은 환경으로 유지할 수 있게 지상 6층으로 쾌적한 환경과 순환이 잘 되는 환기로 음악 작업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열선과 에어컨이 방마다 설치되어 있으며, 최고의 방음 시스템으로 조적으로 정성껏 벽을 시공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나만의 음악 작업 후
멋진 음악을 만드는 것과 자신이 만든 음악을 남에게 들려주는 과정은 색다른 즐거움이기도 하지만 음악 작업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이기도 하다. 녹음을 위한 장비의 비용과 시간 등 많은 장벽이 따른다.
또한 믹스(Mix), 마스터링(Mastering)은 음반의 퀼리티가 완성된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중요하다.
작업한 음악을 최종 점검하는 단계까지 오르카는 함께한다.
안전하고 편리한 프리미엄 오르카 내부 시설는
기가 인터넷, 소방시설, 화재보험, CCTV설치되어 있으며, 밤샘 작업 후 샤워실, 정수기, 전자레인지, 냉장고, 제빙기까지 작업에 최상의 내부 시설로 갖추어져 있다.
오르카 뮤직 스튜디오 주소
서울시 마포수 와우산로 180 호평빌딩6층 (홍대입구역 6번출구에서5분 신촌역에서 7분거리)
주차가능
취재 앨리스
팝핑북
popin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