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우쿨렐레 뮤지션 알드린 게레로 (Aldrine Guerrero)
알드린 게레로 매력 포인트 찾자!!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쿨렐레 뮤지션 알드린 게레로는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이 그의 음악을 사랑하고 그가 운영하는 우쿨렐레 언더그라운드 유튜브 방송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음악으로 이야기를 한다.
알드린 게레로는 8살 때 우쿨렐레 악기를 보고 첫 눈에 반했다. 하와이에서 자라면서 우쿨렐레 연주 방법과 스타일 그리고 우쿨렐레 뮤지션의 영향을 많이 받으면서 15살 때 전문적으로 우쿨렐레 연주를 시작하며 음악에 워낙 관심이 많아서 기타, 클라리넷, 색소폰 등을 다양하게 연주 할 수 있는 대단한 연주자이다.
알드린 게레로는 아론 기타 섹션 연주자와 함께 연주를 하는데 아론의 기타로 리듬을 신경 쓰는 것은 멜로디 연주 할 때 집중을 할 수 있으며 그 멜로디에 리듬이 마주하게 된다.
둘의 조화로운 에너지는 공연을 독특하게 만들어 주기도 하며 관객들에게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음악을 느낄 수 있다.
질문> 알드린 게레로의 앨범 중에서 애착이 가는 앨범은?
답변> 작업했던 것 중 제일 좋아하는 프로젝트 앨범 “Bandito Tyler” 뮤지션으로서 내가 누구인가를 잘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조로나 로빈 후드의 버전으로 상상의 영화에 사운드 트랙과도 같습니다. 각각의 트랙은 상상의 영화에서 캐릭터나 장면의 대표적입니다.
알드린 게레로의 최종 목표는 모든 사람들이 음악을 통해서 자신을 표현하도록 하는 것이다.
우쿨렐레는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단순한 방법 중 하나이며 음악이 가장 멋진 것은 언어를 쓰는 것을 뛰어넘어 감정으로 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 표현의 자유와 사랑은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기 때문이라고.
알드린 게레로는 2007년 12월 우쿨렐레 언더그라운드 오픈하고 2008년 1월 우쿨렐레 교육 웹 사이트 시작으로 전 세계 우쿨렐레 레슨 강의로 테크닉과 노래를 위한 영상을 만들기 시작했다 2008년 우쿨렐레 언더그라운드는 500시간 이상의 우쿨렐레 콘테스트와 수백 개의 노래, 기법, 질문과 대답에 관한 것을 발매 했고 그 기간 동안 25,000명의 레슨생들의 우쿨렐레 연주를 도와주며 1:1
생중계 비디오 코칭도 했다.
취재 체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