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ion! Express by dancing!
열정! 춤으로 표현하다 !(KOREA)
‘춤꾼’ 이라고 표현하면 떠오르는 대표 댄스 듀오 클론.
‘꿍따리 샤바라’ 로 데뷔 하면서 앨범 발매한지 한 달도 안 되어 각 방송사의 1위 후보로 큰 사랑을 받는다. 그리고 한류 열풍 대표주자로 ‘아이돌’이라는 명칭이 만들어진다. 그 열정 그대로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곳! 클론댄스 학원이다. 강릉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 댄스학원은 클론 강원래씨가 여러 나라에서 공연하면서 한국에도 멋진 댄스학원을 만들어야 겠다고 생각하고 기획으로 탄생된 학원이다. 클론댄스학원는 1대 운영자로 최철민으로 클론댄스 안무가이자 김건모, 박미경, 홍경민등 안무가로 활동한 댄서이고, 2대 운영자는 최은진 대표가 현재 운영하고 있다.
클론댄스학원의 특별함이 있다. 대표자부터 강사진까지 현역에서 활동하고 그 느낌 그대로 표현하고 가르침으로 이어진다.




클랜댄스 학원의 취지를 강원래는 이렇게 이야기한다.
직접 춤을 추면서 가르칠 수는 없지만 춤에 관련해서 테크닉, 이론, 노하우 등등 알려주고 제대로 가르쳐주고 싶다고.
최은진대표 운영 철학은
반항심이 많은 청소년, 꿈이 많은 청소년들과 함께 꿈과 열정을 가르쳐 주고 싶어요.
한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데 춤에 대한 열정과 끼가 많은 학생과 인연이 되었던 적이 있다. 그 인연 귀하게 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가르쳐주고 보람 느낀 적이 있다면서 회상한다. 요즘은 다양한 연령층이 수강한다. 주부들과 함께 하는 주부댄서, 그리고 결혼을 앞두고 신부에게 전하는 예비신랑의 멋진 댄스를 배우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3대 대표들의 운영 철학에 맞게 클론댄스학원은 강원래의 진정한 댄스를 향한 사랑을 이어 받아 최철민, 최은진 대표들의 뛰어난 실력과 탄탄한 기획으로 강릉에서 진정한 실력 있는 댄서들을 배출한다.
푸른 바다가 보이는 클론댄스 학원은 우리들의 쉼터이자 휴식처 열정의 공간이자 앞으로 미래를 꿈꾸는 클론댄스이다.
대중무용수: 안무가에게 춤을 배우고 음악에 맞추어 연습하며, 대중음악으로 백댄서, 힙합댄스, 재즈댄스, 볼륨댄스, 벨리댄스, 스포츠댄스 등 춤을 춘다. 가수들과 함께 공연하기도 한다.
다른 명칭으로는 댄서 (Dancer)
클론 강원래
1990년대 현진영과와와 백댄서활동 후 구준엽과클론결성해 한국, 대만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2000년 11월 오토바이 교통사고 하반신마비로 제2의 인생으로 전환이 된다.
2003년 안무가 김송과 결혼하며,TV와라디오 등 방송 프로그램 진행자.대학강사등으로 활동
취재 체핑
팝핑북
popingBook